온종합병원 건강검진서면센터 온종합병원



QRcode

HOME   백내장  >  다초점 인공수정체




단초점 인공수정체의 단점

초점이 하나인 렌즈로 멀리 잘 보이게 수술하면 가까운 사물을 볼 때는 반드시 돋보기를 착용하여야 하며, 가까운 게 안경 없이 잘 보이게 수술하면 멀리 볼 때는 반드시 원거리 안경을 착용하여야 합니다.

다초점 인공수정체의 장점

단초점 인공수정체로 백내장 수술을 받은 분들은 수술 후 시력이 좋아졌지만 실제 생활에선 근거리에선 돋보기, 원거리에선 안경을 착용해야 함으로 인해 많은 불편을 호소합니다. 이러한 불편을 제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초점 인공수정체가 개발되었습니다.

다초점 인공수정체는 초점이 여러 개인 렌즈로 단초점 인공수정체의 단점을 해결하여 신문, 휴대폰, 바느질 같은 근거리 작업이나 운전 같은 먼거리 시력을 필요로 할 때 돋보기나 원거리 안경 없이도 모두 다 잘 볼 수 있도록 개발된 렌즈입니다.
특히 신문, 책, 서류, 컴퓨터와 같은 근거리 작업을 주로 하는 분들에게 돋보기가 필요 없어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초점 인공수정체는 근거리와 원거리를 안경 없이도 모두 볼 수 있도록 고안되어 수술 후 안경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삶의 질을 향상 시켜줍니다.



아포다이즈드 디프렉티브 기술이란?

레스토렌즈는 렌즈 표면 중심부에는 12개의 동심원이 있는데, 12개의 동심원을 머리카락 두께의 1/50(0.1마이크론)정도로 계단식의 형태로 정교하게 깎아 빛의 회절 현상을 이용 하여 근ㆍ원거리를 볼 수 있도록 제작된 다초점 인공수정체렌즈입니다. 일반 다초점렌즈의 단점인 불만족스런 근거리 시력 및 야간 시력장애, 빛번짐 현상 등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렌즈입니다.

Lisa의 SMP technology” (smooth micro phase technology)
렌즈표면 6.0mm 전체에25개 이상의 동심원이 정교하게 가공되어 근거리와 원거리에 초점 2개가 생기도록 하였으며 이전 노안교정 렌즈의 문제점이었던 근거리시력, 야간 시력장애, 달무리 및 빛번짐 현상 등을 “SMP technology” (smooth micro phase technology)를 이용하여 현격히 감소시켰습니다

동심원이 없이 별도의 근거리 시력구역이 내장된 최신의 섹터형 다초점 렌즈입니다.
동공크기에 무관하고 (2.0mm 이상), 굴절방식이므로 빛 손실이 거의 없어(7%이하) 대비감도가 매우 우수합니다.(밝게 본다) 최적의 원거리 및 근거리 시력 제공하고 동심원이 없어 빛 번짐 현상 거의 없도록 디자인 되어 있으며, 시술 후 순응도가 빨라 쉽고 빠른 적응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