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종합병원 건강검진서면센터 온종합병원



QRcode

HOME   안성형  >  지방흡입



지방흡입술은 얼마의 지방을 남겨둘 줄 아느냐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지방 흡입시 심부지방의 70~80%를 흡입하는데 반대로 얘기하면 부위별로 20~30%를 남겨두게 됩니다. 즉 남겨둘 부위는 적절하게 남겨두고 흡입할 부위는 과감하게 흡입하는 것이 지방흡입수술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복부는 지방 축적량이 많고 또한 지방흡입을 하면 가장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이며 지방흡입을 원하는 1순위가 복부와 옆구리 부위입니다. 그러므로 중요한 것은 복부 지방흡입의 경우 하복부 자체가 두 층의 지방층으로 되어 있으므로 깊은 지방층과 얕은 지방층을 동시에 흡입을 해주는 전층 지방흡입술을 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복부 지방을 흡입하면 아랫배 둘레가 약 3~5인치 이상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흡입시 중요한 점은 아랫배와 허리부분의 흡입과 함께 윗배, 등, 옆구리 그리고 브래지어라인 주변부위도 동시에 흡입을 해주어야 가습부분과 하체부분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게 되어 아름다운 복부와 허리라인을 만들어 주게 된다는 점입니다.



복부흡입시 반드시 윗배도 동시에 해주어야 하는 이유?
아랫배가 나온 사람은 윗배도 나오기 마련이지만 상대적으로 아랫배가 더 심하게 나오기 때문에 아랫배의 지방만 고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윗배 지방을 동시에 제거해 주어야 완전하고 매끈한 복부의 라인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방두께가 두꺼운 아랫배에 비해 윗배는 지방조직이 얇을 뿐만 아니라 조직이 단단해서 수술을 하기에 힘이 드는 부위입니다. 그래서 복부 지방흡입시 윗배를 흡입하지 않는 병원도 있습니다.

몸매의 균형은 아랫배만 날씬하다고 이루어지지 않으며 아랫배와 함께 윗배까지도 날씬해야 균형잡힌 몸매라 할 수 있습니다. 아랫배만 지방흡일을 했을 경우에는 윗배가 더욱 나와 보이기 때문에 그 불균형은 더 심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더구나 식사를 하게 되면 수술을 하지 않은 윗배는 더욱 나와 보입니다. 복부 지방흡입시 윗배를 같이 흡입하지 않고 아랫배와 허리부분만 흡입하면 전체적인 바디라인의 연결성이 떨어지게 되어 완성도가 낮아지게 됩니다.



페이지위로